트립닷컴이 엄선한 서울 스파 TOP10, 오늘은 나를 위해 고급스럽고 편안한 서비스도 받고 심신 안정도 찾아볼까요? 트립닷컴

트립닷컴이 엄선한 서울 스파 TOP10, 오늘은 나를 위해 고급스럽고 편안한 서비스도 받고 심신 안정도 찾아볼까요? 트립닷컴

트립닷컴이 엄선한 서울 스파 TOP10, 오늘은 나를 위해 고급스럽고 편안한 서비스도 받고 심신 안정도 찾아볼까요? 트립닷컴

Blog Article


이날, 온몸을 감싼 라벤더 향을 만끽하며 잠에 들 수 있었다. 마사지사가 압의 강도와 실내 온도 등을 세심히 체크한다. 처음 에어컨을 켤 때, 마사지 중간중간에도 여러 번 에어컨 온도나 마사지 세기가 괜찮은지 물었다. 아로마 오일은 페퍼민트, 라벤더, 유칼립투스 총 3종류로, 향을 직접 맡아보고 고를 수 있다.


한국인 사장님이 운영하는 마사지샵으로 청결하고 가성비 좋은 곳입니다.아속역 근처에 있기 때문에 일정 중 방문하기에도 좋으며 한국인들이 많이 찾는 마사지샵입니다. 쾅 씨푸드에 방문한 여행객은 “식당도 깔끔했고 푸팟퐁커리 정말 맛있습니다. 방콕 마사지 추천 첫번째는 바와스파에요~고급스러우면서 마사지 잘하는 곳으로 유명해서한국인들도 많은데요.


빛깔난다는 내성발톱과 무좀발톱, 과각질 관리를 전문적으로 해주는 업체로, 차별화된 기술력과 개인의 필요에 맞게 맞춤 관리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인증받은 독일 명품 제품을 사용하여 발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디오라 마사지샵은 2015년도에 배우자와 방콕 여행을 갔을 때 처음 방문했던 곳입니다. 이때 저는 임신 초기 상태였기 때문에 전신 마사지 등을 받는 것이 매우 조심스러웠습니다.


마사지 전에는 코코넛을, 마사지 후에는 망고를 비롯한 열대과일들과 티타임이 제공되는 오가닉 플러스 스파. 한국어 소통이 가능하여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프랑스 바디 제품을 이용하여 제공되는 고급 마사지를 즐길 수 있다. 숙련도 높은 마사지사들의 친절하고 정성스러운 마사지로 피로를 날릴 수 있는 곳. 17년, 19년, 22년 방콕만 5번 넘게 다녀왔는데 한번 받을 때 20만원 정도하는 비싼 마사지샵도 가봤고, 저렴한 로컬 마사지샵도 경험해봤습니다. 별 평점과 후기를 통해서 본인이 현재 있는 곳 근처에서 좋은 샵을 고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10개를 모으면 1번은 서비스를 해준다는데 언제 다 채울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일단은 받아두었습니다. 스탬프 카드에 마사지샵의 위치와 시술 가격표가 나와 있으므로 참고로 사진을 찍어 첨부하도록 하겠습니다. 디오라는 방콕에 총 3개의 샵이 있는데 저는 Langsuan점에 방문하였습니다.


다낭 마사지와 스파를 즐기고 싶은데 어느 곳이 좋은지 모르시나요?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찾고, 만족도가 높은 로컬 마사지와 스파 10곳을 추천해 드립니다. 각 마사지샵들을 비교해 보고 예약방법 및 영업시간 등 정보들을 확인하세요. 기본적인 상품정보는 klook 정도에서 방콕 검색하시면 상품이 매우 많습니다.


에디터는 개인적으로 원했던 승모근 부위를 더욱 집중해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 더욱 만족스러웠다. 원하는 마사지 압력을 1부터 10까지 고를 수 있고, 에디터는 중간 정도인 7을 선택했다. 예약 시간에 맞춰 방문하면 이렇게 인원수대로 시원한 차가 준비된다. 에디터도 편안한 소파에서 마사지 순서를 기다리며 휴식을 취했다. 사전에 예약하면 치앙마이 올드타운 내 머물고 있는 호텔 또는 치앙마이 공항으로부터 무료 픽업 샌딩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장시간 사용하다 보면 근육에 무리가 생길 수 있어 적정한 사용을 위해 타이머 기능이 있으면 편리하다.


60분의 포핸드는 110,000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90분의 포핸드는 150,0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포핸드는 손과 팔을 이용하여 깊은 마사지를 제공하며, 피로를 풀어주고 근육을 이완시켜줍니다. 더타이테라피에서는 다양한 마사지 옵션을 제공하고 있으니 관심있는 분들은 방문해보세요. 한국어로 소통이 가능하여 매우 편리하게 상담받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전통적인 베트남의 분위기와 스파를 느낄 수 있는 참 스파 그랜드 다낭. 에센셜 오일의 향기가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며 뭉친 근육과 신경을 이완하는 전문 마사지사의 실력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마사지샵이다. 부드러우면서도 강한 압력의 마사지로 고급스러운 스파를 경험하고 싶다면 참 스파 그랜드 다낭을 추천한다. 이름에 걸맞게 여왕이 된 것 같은 정성스러운 스파&마사지를 찾는다면 여기, 퀸 스파를 추천한다.


영성과 모험이 어우러진 세심한 여행 일정으로 7일간 다람살라를 여행하는 여정을 시작하세요. 체감온도 35도가 가까운 치앙마이에서 뜨거운 차를 밖에서 마시는 건.. 힘들어서 한두 모금 마시고 끝내야 하는 아쉬움은 있다.


길가에 눈에 띄는 로컬 마사지샵 아무 데나 들어가 보았는데 그 가격표를 첨부합니다. 아래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대표적인 시술 메뉴인 "타이 마사지"의 경우, 고급샵은 700밧인데 로컬샵은 250밧입니다. 앞서 고급 마사지샵을 딱 두 군데만 소개해 드렸는데 제가 방문한 고급 샵은 이 두 곳뿐이었기 때문입니다. 태국 방콕 마사지 추천 하는 만자이 스파 (Manjai Spa)는 아름다운 인테리어와 조용하고 평화로운 분위기가 조성되어 있습니다. 우리나라보다 저렴한 가격에 고급 호텔 마사지를 받으니 내 품격이 조금은 올라가는 기분. 럭셔리의 극치를 맛보고 싶다면 방콕의 호화로운 스파 리조트를 이용해 보자.

김포 오피 김포오피 김포오피 김포 오피 김포오피

Report this page